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주하는 질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배송조회 | 장바구니 | 고객센터
 
         HOME      고객센터       FAQ   
FAQ 질문과 답변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회원가입을 해야만 구매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신규 할인쿠폰, 적립금, 회원대상 특별이벤트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없습니다. 

  2. 적립금 확인 및 사용방법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100원단위로 사용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사용가능합니다. 

  3. 오늘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 접수 후 2~3일 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 산간지방인 경우나 주말, 연휴,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오후 4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은 익일에 출고합니다. 

  4. 현금영수증 신청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건에 관하여는 별도의 신청이 없으신 분들은 
    주문하신 금액을 국세청에 자동신고합니다. 
    참고하셔서 신청 가능한 번호를 별도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회원가입을 해야만 구매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신규 할인쿠폰, 적립금, 회원대상 특별이벤트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없습니다. 

  6. 상품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14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운송비 원인제공자가 부담 원칙)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 3,500원을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 7,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사유, 배송방법, 운송비를 본사와 전화(010-4012-8017)로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 

FAQ 검색
 
 
회사소개  |  재품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안내  |  네이버 blog   
 
 

접속자집계

오늘
163
어제
46
최대
459
전체
83,098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